

코퍼리트 마크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새로운 코퍼리트 마크는 호수 위에 날아와 앉은 깃털의 이미지를 기본 컨셉으로 하여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이며 조화된 형태를 추구하였다. 면의 분할을 통해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표현하였으며 전체적인 동적 이미지를 통해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나날이 커가고 발전하는 모습을 나타내었다.
코퍼리트 국문 로고 타입
국문 로고타입은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일관된 이미지와 가독성을 고려하여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Design으로 전개하였고 심볼마크를 도와주는 역할과 Communication 기능을 동시에 전달해 주는 기본 요소이다.
시그니처 국문 좌우조합
국문 시그니처는 CI의 핵심인 코퍼리트 마크와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 아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서 적용 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이 경우 기본적인 표식은 코퍼리트 마크이고 로고 타입은 회사명을 명확하게 해주는 요소이다.
휴안수 브랜드 마크
전통문양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 편안한 느낌,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을 유지하여 휴안수의 편안함을 나타내었다.
워터락 브랜드 마크
네이밍 자체에서 느껴지는 물의 느낌과 즐거움을 표현하는데 주력하였으며 물놀이를 환상적으로 즐기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나주호에서 즐기는 자연 속에서의 물놀이를 효과적으로 나타내기 위하여 옐로우그린을 '즐거운 락'에 적용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레인보우오션 브랜드 마크
물방울이 튀는 모양을 연출하여 밝은 느낌, 생생한 느낌을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무지개 컬러를 이용하여 레인보우오션의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리듬을 타는듯한 글자의 어울림은 파도가 출렁이는 물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